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기독교 영화

[최신영화 무료 보기] 그리스도인 간증 동영상 <뼈아픈 고통>

[최신영화 무료 보기] 그리스도인 간증<뼈아픈 고통>

 

최신영화 무료 보기<뼈아픈 고통>

 

  주인공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공산당에 잡혀갔습니다. 경찰은 주인공이 하나님을 배반하고 형제자매의 정보를 팔아넘기게 하려고 심장병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고문을 자행하고 위협하고 겁을 줬습니다. 경찰은 뺨을 때리고 전기 충격기로 하체를 고문했습니다. 그럴 때마다 주인공은 감전으로 기절했고, 경찰은 깨워서 다시 전기 충격을 가했습니다. 그리고 추운 겨울에 주인공의 옷을 벗기고 등을 창가에 돌려 들어오는 찬 바람을 맞게 하고, 대야에 세워두고, 찬물을 머리에 쏟고, 다리도 물로 적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걸레를 적셔서 얼린 다음 주인공의 배 위에 올려 두기도 했습니다. ... 주인공은 갖은 고문을 당하며 사경을 헤맸습니다. 고통 속에서 주인공은 끊임없이 하나님께 기도드렸고, 하나님은 말씀으로 믿음과 힘을 더해 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주인공은 사탄 마귀의 학대를 이겨 내고 굳게 설 수 있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사람이 목숨을 내던지면 그 무엇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고, 그 누구도 사람을 쓰러뜨리지 못할 것이다. 무엇이 ‘목숨’보다 더 중요하겠느냐? 그러므로 사탄이 더 이상 사람에게 뭔가를 하지도, 사람을 어쩌지도 못하는 것이다. 비록 ‘육체’를 정의할 때 사탄에 의해 패괴된 육체라고 했지만 사람이 정말로 스스로를 바치고 사탄에게 휘둘리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사람을 쓰러뜨리지 못할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제36편> 중에서

 

  『너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마라. 어떤 고난이 찾아와도 내 앞에서 안정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또한 그 무엇에도 방해받지 말고 내 뜻이 순탄하게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너의 본분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제10편> 중에서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불결의 땅은 차마 눈 뜨고 못 볼 정도로 더럽고 도처에 참상이 난무해 있다. 곳곳에서 유령이 횡포와 협잡을 일삼고, 사시이비[2]한 언행과 악랄한 수법으로 이 마귀의 성을 무참히 짓밟아 시체가 즐비하고 썩은 내가 온 땅의 상공을 뒤덮게 했다. 게다가 경계가 삼엄[3]하니 누가 바깥세상을 볼 수 있겠느냐? 고대의 계승자니, 경애하는 지도자니 하는 것들은 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들이다! 세상을 농락해 어둠으로 밀어 넣었다! 무슨 종교와 신앙의 자유니, 국민의 합법적인 권익이니 하는 것들은 전부 죄악을 덮으려는 수법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사역과 진입 8> 중에서

 

 

[최신영화 무료 보기] 그리스도인 간증 동영상 <뼈아픈 고통>

 

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

 


크리스천의 간증 동영상 더 많이 보고 싶으시다면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