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성경 구절 2

용서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용서에 관한 성경 구절 8가지

 

남들과 갈등을 빚게 됐을 때, 어떻게 하면 용서할 수 있고, 다시 화평할 수 있을까요? 여기 실천의 방향을 알려주는 8개의 성경 구절과 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용서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용서에 관한 성경 구절 8가지


마태복음 6:14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면 너희 천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시려니와

골로새서 3:13
누가 뉘게 혐의가 있거든 서로 용납하여 피차 용서하되 주께서 너희를 용서하신 것과 같이 너희도 그리하고

마가복음 11:25
서서 기도할 때에 아무에게나 혐의가 있거든 용서하라 그리하여야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도 너희 허물을 사하여 주시리라 하셨더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가정의 행복을 얻다

가정의 행복은 커녕 나는 부모님이 다투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었다. 나는 아버지에게 괴롭힘 당하는 어머니가 나약해 보여 커서 절대 이렇게 살지 않기로 결심하며 결혼 후에 남편이 내 말을 듣길 원했고 집에서 주인이 되길 바랬다. 그러자 남편이 저를 점점 피하게 되었고 그렇게 둘의 관계가 점점 멀어져 가던 중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보게 되었는데...

www.light-of-truth.org

누가복음 6:37
비판치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요 정죄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정죄를 받지 않을 것이요 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

누가복음 17:3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만일 네 형제가 죄를 범하거든 경계하고 회개하거든 용서하라

누가복음 17:4
만일 하루 일곱번이라도 네게 죄를 얻고 일곱번 네게 돌아와 내가 회개하노라 하거든 너는 용서하라 하시더라

마태복음 18:35
너희가 각각 중심으로 형제를 용서하지 아니하면 내 천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

에베소서 4:32
서로 인자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용서하심과 같이 하라

추천 내용

 

 

크리스천이 나누는 감동 스토리: 계모는 친엄마와 다르지 않았다

어느 날, 주변 사람들을 통해 친엄마가 계모라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 "피는 물보다 진하다"라는 말처럼 계모는 언제나 계모라는 생각으로 증오와 갈등만 쌓아가게 된 그들의 관계, 과연 어떻게 됐을까요? 계모는 진짜 친엄마가 될 수 없는 걸까요?

www.light-of-truth.org

 

사랑에 관한 성경 구절 15가지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우리를 어떻게 사랑하고 계실까요? 또 우리는 하나님을 어떻게 사랑해야 할까요? 사랑과 관련된 구절을 통해 답을 찾아봅시다.

www.light-of-truth.org

추천 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