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성경 구절

축복에 관한 성경 구절 ―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길


축복에 관한 성경 구절 ―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길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하나님의 축복을 바랄 것입니다. 그럼 하나님의 축복은 어떤 것일까요? 하나님은 어떤 사람에게 복을 주실까요?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축복에 관한 구절을 보십시오. 그러면 하나님의 축복에 대해 알게 될 것이며, 축복받는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이란


   하나님의 축복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평생 걱정 근심 없이 즐겁게 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어떤 사람은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를 가지고 주님의 일을 하는 것도 하나님의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하나님의 축복은 이런 것이 전부일까요? 여의치 않은 상황이나 시련이 닥친다면, 하나님의 축복이라고 볼 수 있을까요? 아래의 구절을 통해 하나님의 축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편 23:1~6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야고보서 1:12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도다 이것에 옳다 인정하심을 받은 후에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임이니라


야고보서 1:2~5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가지 시험을 만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이는 너희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만들어 내는줄 너희가 앎이라 인내를 온전히 이루라 이는 너희로 온전하고 구비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하려 함이라


계시록 3: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계시록 2: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


계시록 3: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계시록 21:3~4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계시록 22:1~5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 나무가 있어 열 두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 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그의 얼굴을 볼터이요 그의 이름도 저희 이마에 있으리라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노릇하리로다


요한1서 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더보기




더 많은 내용을 묵상하고 싶다면 바로 클릭: 성경 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