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기독교 영화

[예수님 재림] 교회생활간증<재림의 비밀>

[예수님 재림] 교회생활간증 동영상<재림의 비밀>

 

 

 

 

  주인공은 교회 사역자로 오랫동안 주님을 믿으면서 항상 깨어서 주님이 다시 오시기를 기다려 왔습니다. 주인공은 주께서 다시 오시면 구름 타고 나타나실 것이며, 육신으로 오셨다고 전하면 모두 가짜라고 한 목사님의 말을 굳게 믿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성경 읽기 모임에서 주님이 육신으로 오셨고, 진리를 선포해 하나님 집에서부터 심판 사역을 하신다는 얘기를 듣게 됩니다. 그러자 바로 경계심을 가지면서 더 들어볼 엄두를 내지 못합니다. 하지만 또 예수님 재림을 맞이하지 못할까 봐 걱정합니다. 그러다 찾고 구하는 과정을 통해 주인공은 주님이 말세에 나타나 사역하시는 것에 관한 비밀을 깨닫게 되면서 경계심을 내려놓습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재림하신 예수님이심을 확신하면서 어린양의 발걸음을 따르게 됩니다. 말세에 주께서 재림하시는 것에는 어떤 비밀이 들어 있을까요? 여기에서 그 답을 찾아보세요.

 

 

   성경구절: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베드로전서 4:17) 

 

   “그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누가복음 12장 40절)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장 27절)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사도행전 1장 11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누가복음 21장 27절)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요한복음 10:27)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 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계시록 3:20)
  
  “내가 주께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삽더니 이제는 눈으로 주를 뵈옵나이다”(욥 42:5)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이라”(마태복음 5장:3절)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다”(로마서 10장 17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눅 21:27)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누가복음 12장 40절)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마태복음 24장 27절)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야 할찌니라”(눅가복음 17장 24~25절)

  “그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누가복음 12장 40절)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장 27절)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계시록1:7)

 

[예수님 재림]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요한복음 10:27)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내 말을 마음에 두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나는 예수를 따르는, 이른바 성도라고 하는 모든 이에게 말해 주겠다. 흰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강림하는 예수를 너희 육안으로 직접 보게 될 때는 공의로운 해가 공개적으로 나타난 때이다. 그때 네 마음은 몹시 흥분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너는 알고 있느냐? 예수가 하늘에서 강림하는 것을 보게 될 때는 네가 지옥으로 떨어져 징벌을 받아야 할 때이고, 하나님의 경륜이 끝났다고 선고될 때이며, 하나님이 상선벌악(賞善罰惡)할 때이다. 하나님의 심판은 사람이 이적을 보기 전 진리만 선포되었을 때 이미 끝났기 때문이다. 이적을 좇지 않고 진리를 받아들여 정결케 된 사람들은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돌아와 창조주의 품속에 안기게 될 것이다. 하지만 ‘흰 구름을 탄 예수가 아니라면 거짓 그리스도이다’라는 신념을 고집하는 자들은 영원한 징벌을 받게 될 것이다. 이는 그들이 이적을 행하는 예수만을 믿고, 준엄한 심판을 선포하고 생명의 참도를 전하는 예수는 인정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면 예수가 공개적으로 흰 구름을 타고 돌아올 때 그들을 처리하는 수밖에 없다. 그들은 너무나 완고하고 너무나 교만하며 자신을 과신하는데, 그런 인간 말종들이 어찌 예수에게 상을 받을 수 있겠느냐? 예수의 재림은 진리를 받아들이는 사람에게는 크나큰 구원이고, 진리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자에게는 정죄받는 기호가 될 것이다. 너희는 자신의 길을 택해야 한다. 성령을 모독하거나 진리를 저버리는 일을 하지 말고, 무지하고 교만한 사람이 되지 말며, 성령의 인도에 순종하고 진리를 간절히 사모하고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러는것이 너희에게 유익하다.』  

 

 — <말씀이 육신으로타남ㆍ네가 예수의 영체를 볼 때는 하나님이 이미 하늘과 땅을 새롭게 바꾼 후이다>중에서

 

 

  『하나님은 사람을 구원할 때 직접 영의 방식과 영의 신분으로 구원하지 않는다. 그의 영은 사람이 만질 수도, 볼 수도 없고 또 가까이 다가갈 수도 없기 때문이다. 영으로 직접 사람을 구원한다면 사람은 그의 구원의 은혜를 받지 못한다. 하나님이 창조된 사람의 외형을 입지 않으면 사람은 이 구원의 은혜를 받을 수 없다. 아무도 여호와의 구름에 가까이 다가갈 수 없었던 것처럼 사람은 그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가 창조된 사람이 되어야만, 즉 그의 ‘도’를 그가 입으려는 육신에 채워야만 그를 따르는 모든 사람에게 그 ‘도’를 직접 적용할 수 있다. 그래야만 사람이 직접 그의 도를 듣고 볼 수 있으며 나아가 그의 도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사람은 비로소 완전히 구원받게 된다. 하나님이 성육신하지 않으면 육에 속한 사람은 그 누구도 이 지극히 큰 구원의 은혜를 받을 수 없고, 아무도 구원받지 못한다. 하나님의 영이 직접 사람들 가운데서 역사한다면, 사람은 모두 죽게 되거나, 아니면 하나님과 접촉할 수가 없어 사탄에게 철저히 사로잡힐 것이다. 심판 사역은 사탄의 영을 직접 심판하는 것이 아니라 패괴되고 육에 속한 사람을 심판하는 것이기 때문에 영계가 아닌 사람들 가운데서 행한다. 사람 육체의 패괴를 심판하는 사역은 육신에 거하는 하나님이 해야만 가장 적합하고, 육신에 거하는 하나님만이 가장 자격이 있다. 하나님의 영이 직접 심판한다면 여러 면에서 빈틈없이 할 수 없고 사람이 받아들이기도 어렵다. 영은 사람과 직접 대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한 가지 사실만으로도 즉각적인 성과를 낼 수 없고, 더욱이 사람에게 하나님의 거스를 수 없는 성품을 더 또렷하게 보여 줄 수도 없다. … 하나님의 영이 이 사역을 한다면 그것은 사탄과 싸워 이기는 것이 아니다. 영은 본래 육체를 지닌 존재보다 위대하며, 하나님의 영은 본래 거룩하고 육체를 능가한다. 영이 직접 이 사역을 하면 사람의 모든 패역을 심판할 수 없고, 사람의 모든 불의를 드러낼 수도 없다. 심판 사역도 하나님에 대한 사람의 관념을 통해 행하는 것인데, 사람은 본래 영에 대해 관념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영이 사람의 불의를 더 잘 드러낼 수는 없고, 더욱이 사람의 불의를 확실히 들추어낼 수도 없다. 성육신 하나님은 그를 알지 못하는 모든 사람의 원수이다. 그는 그에 대한 사람의 관념과 대적을 심판함으로써 인류의 패역을 모두 들추어낸다. 육신이 하는 사역은 영이 하는 사역보다 더 뚜렷한 성과를 낸다. 그러므로 인류 전체를 심판하는 사역은 영이 직접 하지 않고 성육신 하나님이 하는 것이다.』

 

—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성육신의 비밀 4> 중에서

 

 

[예수의 재림] 교회생활간증 동영상<재림의 비밀>

 

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