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기독교 영화

왜 다들 전능신교에 성령 역사가 있다고 할까?

  줄거리: 주인공은 부모님을 따라 어려서부터 예수를 믿었다. 성년이 된 후에도 계속 교회에서 주님을 섬겼다. 2013년, 그녀가 다니던 교회가 세계 교회 협의회에 가입하게 된다. 그 협의회는 세계 교회 통일과 종교 다원성화를 권장하고 있다. 그녀는 담임 목사가 협의회에 가입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은 주의 도를 행하지 않으며, 주의 마음에 어긋나는 것이라 생각했다. 그래서 그 교회를 나와 성령의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몇몇 교회를 다녀도 하나같이 황량할 뿐, 목사의 설교도 새로운 것이 없었다. 그녀는 영적으로 공급받지 못해 갈수록 메말라감을 느꼈다. 괴로움에 주께 부르짖으며 주님이 오실 날만 애타게 기다렸다. 어느 날, 인터넷에서 주의 재림에 관한 소식을 보게 된다.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영상을 보게 되는데, 그 말씀을 보고 매우 놀라게 된다. 말씀에서 하나님의 권병과 능력을 느낄 수 있었으며, 하나님의 음성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그녀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정말 돌아오신 주님이 맞는지 확인하고자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 대해 알아본다. 그러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증인의 교제를 통해 그녀의 의문이 모두 풀리게 된다. 그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다 진리이자 하나님의 음성임을 확신하게 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애타게 기다렸던 주님이심을 확신하게 된다. 그 후로,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보며, 메말랐던 영혼이 생수의 공급을 받게 되고, 진정 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수의 강의 물을 마시게 된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 주시면 

빠른 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전능신교] 기독교 영상

<여명의 빛>성령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2:7),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 25:6),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계 3:20)

[전능신교] 기독교 영상<여명의 빛>성령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

『나의 하나님 나라는 전 우주 위에 형성되고, 나의 보좌는 억만 백성의 마음속에 점유된다. 천사의 협력으로 말미암아 나의 큰일이 곧 이루어질 것이다. 모든 뭇 아들과 자민은 다 나의 돌아옴을 절박하게 기다리고 있으며 내가 그들과 함께 모이고 이로부터 다시는 헤어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나의 나라의 뭇 백성이 어찌 나의 함께함으로 말미암아 서로 뛰어다니며 기뻐하지 않겠는가? 이것이 설마 대가가 없는 모임이란 말인가? 나는 모든 사람의 눈에 존귀하게 보이고 모든 사람의 말 속에서 전파된다. 내가 돌아올 때, 나는 더욱더 모든 적세력을 정복할 것이다.

 때가 이르렀다! 나는 나의 사역을 전개할 것이고 사람들 가운데서 왕 노릇 할 것이다! 나는 돌아올 것이다! 나는 떠날 것이다! 이것은 사람이 기다리고 바라는 바이다. 나는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다 나의 날의 도래를 보게 하고 나의 날의 도래를 기쁘게 맞이하게 할 것이다!』

 

[전능신교] 기독교 영상 <여명의 빛>성령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다

 

출처: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