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기독교 영화

[전능 신교] 지금 돌아오신 주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주님을 맞이했나요?

기독교 영화 <문을 두드리다>말세에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는 방식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2천 년간, 주님을 믿은 사람들은 주님이 오셔서 문을 두드리실 것이라고 생각해 항상 깨어 기다려 왔습니다. 그럼 주님이 재림하시면 어떤 식으로 문을 두드리실까요?

 

  오늘의 영화 주인공도 몇십 년의 믿음 생활을 하면서 열심히 복음을 전하며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일에서 수차례의 우여곡절을 겪게 되고, 결국 주님이 오시면 어떻게 문을 두드리시는지, 어떻게 주의 재림을 맞이해야 하는지에 대해 분명하게 깨닫게 됩니다.

 

기독교 영화 <문을 두드리다>말세에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는 방식

  지금 보면, 주님의 재림 예언이 다 이루어졌고, 지금이 곧 주님을 맞이할 결정적인 시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슬기로운 처녀가 되어 주님과 함께 잔치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 나눔의 창구를 통해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기독교 영화 <문을 두드리다>말세에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는 방식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지 않는가? 하나님의 자취를 찾고 있지 않는가? 하나님의 나타남은 얼마나 바라고 바라던 일인가! 하나님의 자취는 또 얼마나 찾기 어려운가! 이러한 시대, 이러한 세상에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나님이 나타나는 날을 볼 수 있겠는가?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겠는가? 이는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직면한 문제다. 아마 너희들은 이 문제에 관해 수차례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결과는 어떠한가? 하나님은 어디에 나타나겠는가? 하나님의 자취는 어디에 있는가? 너희는 그 답을 찾았는가? 아마 많은 사람이 이렇게 대답할 것이다. “하나님은 그를 따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타나시며, 하나님의 자취는 바로 우리 가운데에 있습니다. 이는 아주 간단한 문제입니다!” 이렇게 틀에 박힌 대답이야 누구든 할 수 있다. 하지만 너희들은 무엇을 하나님이 나타난 것이라고 하고, 또 무엇을 하나님의 자취라고 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는가? 하나님이 나타난다는 것은 하나님이 친히 이 땅에 와 사역하는 것을 뜻한다. 즉, 그만의 신분으로, 그만의 성품으로, 그리고 그만의 고유한 방식으로 사람들 가운데에 강림하여 시대를 열고 시대를 끝내는 사역을 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나타난다는 것은 어떠한 의식도, 징조도 아니요, 한 폭의 그림이나 이적, 큰 이상(異象)도 아니며, 종교적 과정은 더더욱 아니다. 하나님의 나타남은 누구나 만질 수 있고 목격할 수 있는 실제 사실이다. 하나님이 나타나는 것은 과정을 거치기 위한 것도 아니고 단기간의 사역을 위한 것도 아니며, 그의 경륜의 한 단계 사역을 위한 것이다. 하나님이 나타나는 것은 다 의의가 있고, 그의 경륜과 관계된다. 여기에서 말하는 ‘나타나는 것’이란 하나님이 사람을 인도하고 이끌고 깨우칠 때 ‘나타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하나님은 매번 나타날 때마다 큰 사역을 하는데, 그 사역은 그 어떤 시대에 했던 사역과도 다르다. 그것은 사람이 상상할 수 없고, 체험해 본 적도 없는 것이다. 또한 그것은 새로운 시대를 열고 기존의 시대를 끝내는 사역이며, 인류를 구원하는, 더 새롭고 높은 한 단계 사역이자 인류를 새 시대로 인도하는 사역이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나타나는 것의 의의이다.』

 

ㅡ<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하나님 말씀을 읽다사진제공:전능신교

 

본문 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

 

 

🙏🙏🙏

 

 

[기독교 영화 무료 감상] 기독교 영화 <낙인> 28년간의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기록한 눈물의 시간들

 

[기독교 영화 무료 감상] 기독교 영화 <낙인> 28년간의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기록한 눈물의 시

리천시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을 따라 예배드리며 하나님을 믿었습니다. 1988년, 13살이 됐을 때, 예배에 참석했다가 체포된 리천시는 이틀밤을 어두운 방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중국 공산

hengcao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