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그림전

[ 하나님의 음성 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그의 사역 ―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과정 기록> 제1부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마태복음 4:17​) 또한 내가 속히 오리라고 약속하셨습니다. 2천 년의 소망, 2천 년의 기다림, 대대로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 인류는 구세주가 강림하여 철저히 구원해 주시길 갈망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이 가장 어둡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의 사악한 세력이 가장 포악하게 날뛸 때 세계의 동방, 중국에 서광이 비쳤습니다. 1991년, 특별하고도 예사롭지 않은 이해는 성육신하신 인자, 곧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정 교회에 나타나 진리를 선포하며 사역을 시작하신 해입니다. 이로써 하나님 집에서부터 심판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가정 교회에 나타나 사역하신 것과 그의 음성, 곧 말씀 선포의 실제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 하나님의 선민들이 하나님의 현시대 말씀을 누리며, 진리를 깨닫게 되고 나아가 실행의 길을 얻으며, 성령의 역사를 통해 기쁨과 평안, 자유와 해방을 받은 경험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 음성 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그의 사역 ―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과정 기록> 제1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승리의 왕이 영광의 보좌에 앉았다. 그는 구속을 이루었고, 그의 백성들을 이끌고 영광 속에서 나타났다. 만유가 모두 그의 손에 있다. 그는 신성한 지혜와 능력으로 시온을 세우고 견고하게 했다. 그는 그의 위엄으로 이 죄악된 세상을 심판하고, 만국과 만민, 땅과 바다, 그 안에 있는 생물, 그리고 음행의 포도주에 취해 있는 자들을 심판한다. 하나님은 필히 심판할 것이고, 그들에게 진노하며 하나님의 위엄을 드러낼 것이다. 더는 지체하지 않고 즉시 심판할 것이다. 진노의 불은 반드시 그들의 극악무도한 죄를 태워 버릴 것이고, 재앙이 필히 그들에게 수시로 닥칠 것이다. 그들은 도망치기 어렵고 숨을 곳도 없을 것이며, 슬피 울며 이를 갈고 멸망을 자초할 것이다.

ㅡ<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 제3편>

 

 

[아카펠라 찬양] <찬미가 시온에 다다랐네>(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본문 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