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성경 비밀

주님의 재림에는 두 가지 서로 다른 방식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주님을 기다리는 일에서 많은 이들이 주님의 재림은 분명히 흰 구름을 타고 우리에게 나타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하지만 과연 사실은 어떨까요? 주님의 재림 방식이 오직 이 한가지 뿐일까요? 성경을 찾아보면 우리는 주님의 재림 방식에 관하여 흰 구름을 타고 강림하는 예언 외에도 다른 방면의 예언이 있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계시록16:15에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마타복음25:6에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그리고 계시록 3:20에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도적같이"라고 하면 바로 조용히 은밀하게 온다는 것이죠. 그럼 주님이 은밀하게 강림하는 것과 흰 구름을 타고 강림하는 것은 도대체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이 두 가지 예언은 또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일까요? 10분간의 유익하고 풍부한 영상에서 답을 찾을 수 있어요.

 

확장열람:하늘의 구름을 쳐다보면 주님의 공중 재림을 맞이할 수 있는가

 

추천:왜 하나님의 재림에는 은밀히 강림하는 것과 공개적으로 나타나는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