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간증/가정 생활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자신을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하는 것이죠

 

   반대로 가장 큰 고통은 배신이며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고통스럽게 하는 것이죠. 쑤야 자매가 이런 일을 당했어요, 그를 가장 사랑해 주던 남편이 바람이 났어요. 남편의 배신을 마주한 쑤야는 고통의 늪에 깊이 빠져 헤어 나올 수가 없었고, 절망 속에서 자살을 생각하기도...하지만 다행히 쑤야 자매는 결혼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었는데 그 비결이 무엇일까요?

 

   남편의 배신을 처음 알았을 때 쑤야는 이해가 가지 않았어요. 지금까지 남편과의 관계가 줄곧 좋아서 주변에서 잉꼬부부로 소문이 날 정도였는데 어떻게 하루아침에 배신을 할 수 있는지...설마 예전에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백년해로하자고 했던 그 약속들은 다 거짓이었을까요? 남편이 배신한 원인은 무엇일까요? 그러던 중 어떤 책에서 이런 말씀을 보았어요. 『끊임없이 변하는 트렌드에는 사악한 기운이 들어 있다. 사람은 사악한 기운에 물들어 계속해서 타락하고, 양심, 인성, 이성을 상실하고 있으며, 도덕성과 인격, 품성도 갈수록 곤두박질치고 있다. 그래서 현재 대다수의 사람은 인격, 인성, 양심, 이성이 결여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다면 그런 트렌드는 과연 어떤 것일까? 그 트렌드는 눈으로 볼 수 없다. 트렌드라는 바람이 불 때 앞장서서 그런 사상과 관점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대다수는 자신도 모르게 그런 트렌드에 물들고, 동화되고, 매료된다. 심지어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그런 트렌드를 받아들이고 그것에 매몰되거나 지배받기도 한다. 끊임없이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원래 심신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 진리가 무엇인지 애당초 모르는 사람,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을 전혀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발적으로 그런 트렌드를 받아들인다. 그렇게 사탄의 생존관과 가치관, 사탄이 사람에게 알려 준 삶을 대하는 방법, 사탄이 사람에게 ‘선사’한 생존법을 받아들이게 된다. 사람은 거부할 힘이나 능력이 없거니와 거부할 생각조차 하지 못한다.

 

   확장열람:우린 죄 사함을 받았는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지 않습니까

 

   이 말씀을 보고 쑤야는 사탄이 어떻게 사회 트랜드를 이용하여 사람을 타락시키는지 알게 되었어요.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랑에는 죄가 없다", "성해방" 등 각종 자유주의 사상이 넘쳐나는데 거기에 "인생은 짧으니 젊어서 놀자"는 등의 사상이 사람의 마음을 썩이기 시작하면서 사람의 관념이 점점 변해갔어요. 사람들은 마치 방종할 수 있는 이유를 찾았다는 듯이 너도나도 애인을 만들고 첩을 두는 것을 유행으로 삼거나 신분을 나타내는 일종의 방식으로 삼았어요. 사람들의 사상이 점점 왜곡되어 갔고 수치스러움을 영광으로 여기게 됐어요. 사람들은 이런 사악한 트랜드에 물들어 점점 사람의 모습이 없어지고 서로간에 존중과 이해가 없어졌어요. 도덕의 선이 무너지고 지조가 없어졌죠. "부부간에 서로 존경하다", "백년해로" 등은 모두 헛소리와 풍자가 되었지요. 사람들에게 이런 변화가 있게 된 것은 모두 이 사악한 트랜드가 가져온 것이에요.

 

   쑤야는 남편이 자신을 배신한 것도 실은 사탄이 주입한 잘못된 사상관념에 미혹된 것으로 그 역시 이 사악한 트랜드의 피해자임을 깨닫게 되었어요. 남편이 외도를 한 원인을 알고 나니 더는 남편을 증오하지 않게 되었어요. 마음의 고통은 많이 사라졌지만, 이태껏 정을 중히 여기던 쑤야가 남편의 사랑을 잃어버렸으니 앞으로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일 계속해서 쑤야 자매의 체험을 들어보도록 할게요. 우리 함께 자매님의 체험에서 생활의 원동력을 찾아봐요~

 

   관련 내용 더 보기:간증

 

   추천:결혼 생활의 위기, 어떻게 마음 떠난 남편을 되돌릴 수 있을까요